안녕하세요, 

저는 내년에 스칼에서 생활을 시작하게 된 신입생입니다^^ 

하우징을 알아보는 중에 몇가지 궁금한 점이 생겨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1. 저는 1 bed, 버스로 이동이 편리한 곳, 그리고 벌레 문제가 없는 곳이면 좋을 것 같아 이런 점들에 중점을 두고 찾아보았고, 최종 후보로 Lion's gate, Nittany garden, The valley, Pepper mill을 고민 중입니다! 나름대로 많이 찾아본다고 노력했는데도 구글 리뷰나 다른 사이트들을 보니 다들 좋지 않은 후기가 많아서 걱정이 되네요ㅠㅠ


혹시 이 곳들에 직접 살아보신 분들 계시다면 후기 부탁드려도 될까요~? 꼭 이 곳들이 아니더라도 추천해주실만한 집이 있으시다면 의견 부탁드립니다 ^^



2. 1 bed인 경우 세탁기가 in unit인 경우를 거의 보지 못했는데... 혹시 1 bed이면서 세탁기가 in unit인 아파트 추천해주실만한 곳이 있으실까요~? (렌트비는 $1,000 내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공용 세탁기를 사용할 때 크게 불편함이나 어려움은 없으셨는지도 궁금합니다!

 


3. 첫해에는 furnished 옵션으로 알아보려고 하는데... pepper mill은 기본적으로 unfurnished인 것 같더라구요! 차가 없을 경우 unfurnished 집에 들어가면 초기에 가구 등을 준비하기가 많이 어려울지도 걱정이 되네요.. 유사한 경험 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0.09.21 (21:18:01)
usp

비슷한 문의글이 아마도 이곳에 많을 테니 검색을 좀더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저는 페퍼밀에 살고 있는데 아파트 관리가 잘 되고 관리자 리스폰스가 빠르다는 게 장점인 것 같습니다. 학교랑 거리도 걸어다니기에도 적당하구요. 아무래도 한국 분들이 많이 사시는 이유가 있겠죠.. 페퍼밀도 furnished인 경우가 있는데 방마다 달라서 잘 알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187.219.80)
 
Tag List